본문 바로가기
부자아빠

마곡 파티룸 로얄와인클럽 이런데도 있구나 서울 파티룸 추천

by 운동하는 부자아빠 2023. 1. 4.
반응형

얼마 전 친구들과 송년회 모임을 하려는데 가족들 포함해서 대략 30명 정도 인원이 모이게 되었다.
우리 모임 인원은 열다섯 명이고 자주 참석하지 않는 친구들이 몇 있어서 다 모이면 열두세 명 정도,
코로나도 조금 시들해지고 워낙 모임이 적었던 탓에 가족들까지 총 출동해서 많은 인원이 모이기로 했고
그러다 보니 마땅히 장소가 애매해서 우리 모임의 회장이 이런 사정을 고려해서 몇 개의 장소들을 알아보고
송년회를 하게 되었는데 첫 번째 식사는 마곡에 있는 한 뷔페였고 2차로 갔던 곳이 바로 로열와인클럽이라는
파티룸이었다.

로얄와인클럽 실내 사진 샹드리에 조명 와인잔이 진열되어있는사진

나는 살다 살다 파티룸이라는 곳을 처음 가봤는데 2차로 저녁 8시쯤 들어가게 되었고 아내와 우리 삼 남매 아이들이 함께 갔는데 일단 비주얼이 너무 화려하고 아이들도 좋아해서 대 만족이었다. 처음에 소파가 나뉘어 있어서 소파가 있는 칸만 사용하는 건가 하고 생각했는데 가게 전체를 다 빌리는 거라는 이야기에 가격대비 정말 좋다는 생각이 들었다. 대략 한 시간에 4만 원? 정도로 이야기를 들었다.

대략 서른 명의 인원이 있었는데 좁지도 않고 편하게 이야기하고 모임을 즐길 수 있었다. 그리고 배달음식도 시킬 수 있어서 아이들이 좋아하는 음식들을 이것저것 시키고 아무튼 외부음식을 먹을 수 있던 점도 좋았다. 술이랑 가벼운 안주들은 가게에서 판매했다. 술값이 정확히 얼마인지 기억이 안 나는데 음식점에서 파는 수준으로 기억된다. 노래방도 설치되어있어서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노래도 부르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. 사실 파티룸이라는 곳을 처음 와본 사람으로 굉장히 만족할 수 있는 장소였다.

로얄와인클럽 내부사진

친구들과 모임이 결혼도 하고 아이들도 생기면서 규모가 커져서 장소를 어디로 할지 참 고민이 많았던 시점이었는데
이런 파티룸이 많이 생겨난 것 같아서 다음번 모임에도 이런 스타일의 좋은 파티룸을 구해서 친구들 모두, 가족 모두가 행복한 모임을 만들어 보면 좋겠다.
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