열심히 운동을 한 뒤 마시는 음료는 몸을 회복시켜 주는데 많은 도움을 주는 것 같습니다. 특히 요즘은 아메리카노를 운동하는 도중이나 운동 후에도 많이 마시게 되는데 카페인 섭취를 많이 늘리면서 운동 후 커피보다 다른 음료를 찾게 되는 경우가 있는데 이럴 때 레몬즙이 들어간 음료를 마시면 피로 회복은 물론 위장기능을 촉진시키고 피부를 깨끗하게 해주는 등 좋은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.
레몬 음료를 마시면 이렇게 좋은데 진짜 레몬음료를 만들어주는 곳은 그렇게 많이 있지 않아 아메리칸트레일러가 있는 곳에 가면 커피대신 레모네이드를 마시곤 합니다. 직접 레몬착즙을 해서 그자리에서 바로 만들어 주니 특별히 더 프레쉬한 기분으로 음료를 마실 수 있습니다.
제가 알기론 아메리칸 트레일러 레몬에이드가 파란색으로 알고 있는데 어제 마신 곳에서는 색깔이 파란색은 아니었습니다. 블루큐라소를 깜빡하고 넣지 않은 것인지;;; 하지만 레몬을 엄청 많이 넣어주신 느낌은 확실히 들어서 먹는 내내 침이 흐르는 기이한 경험을 했습니다 ㅎㅎ 확실히 건강을 마시는 느낌이 팍팍 들었습니다.
레모네이드는 레몬 + 사이다(또는 탄산수) + 시럽(또는 시럽 x) + 얼음으로 만들어 마실 수 있습니다. 물에 레몬즙만 넣어 마시는 레몬수는 아무래도 맛이 레모네이드보다는 심심할 수 있겠습니다. 기호에 따라 레모네이드나 레몬수를 건강을 위해 드시면 몸속 노폐물도 배출시켜 주고 피로 회복과 피부미용 장건강을 위해 좋은 음료라고 생각합니다. 점점 더워지는 날씨에 레몬음료로 건강을 챙겨주시는 것은 어떻까 생각해 보았습니다.
댓글